퍼즈 소개
가치있는 휴식, 휴식이 의미가 되는 곳 카페퍼즈

가치있는 휴식

맛있는 음식을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내가 좋아하는 장소에서 즐길 수 있다면
얼마나 나에게 가치있는 휴식일까? 라는 생각으로 이 브랜드를 시작하였습니다.

CAFÉ PUZ는 'pause 잠시 멈추다’에서 출발한 브랜드명으로 하던 일을 잠시 멈추고, 복잡한 머리를 쉬게하는 휴식 공간입니다.
건강함을 고급스럽게 담아낸 음료와 빵&디저트로 몸과 마음을 채워주는 장소로서 휴식이 의미가 되는 곳 입니다.

음료, 빵, 디저트를

한 공간에서 즐기다

퍼즈는 ‘음료, 빵, 디저트’ 모두를 매장내에서 제조 및 판매 하기 때문에 다양한 맛을 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빵 등의 제품은 당일생산 당일판매 원칙으로

매일 고객에게 신선한 빵을 제공합니다

언제나 고객이 신선하게 빵을 드실 수 있도록 제품은 당일 매장에서 생산하여 당일 폐기 합니다. 또한 초콜릿, 쿠키등의 제품은 유통기한을 사용하지 않고 상미기간을 적용하여 모든 제품을 관리합니다.

유통기간이란 대량 양산업체나 프랜차이즈 운영위주의 업체에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생산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유통판매할 수 있는최대기간입니다.

상미기간은 유통기간 보다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의미로 제품을 생산한 날로부터 소비자가 가장 신선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기간을 나타냅니다. 퍼즈에서는 각 제품마다 상미기간이 정해져 있으며, 이를 철저히 지키고 있습니다.

같은 제품 다른 맛그리고품질유지

퍼즈는 각 분야별 전문가가 고민하여 퍼즈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만들어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타 브랜드와 동일한 제품군이 있어도 퍼즈에서는 기성재료를 거부하며, 힘들더라도 까다롭게 좋은 재료, 건강한 재료만을 고집하여 만들고 있으며 항상 같은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진화하는

퍼즈는 항상 새로운 맛을 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기존 제품의 고급스러운 건강한 맛을 유지하면서,
신제품개발을 게을리 하지 않고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